주방 인테리어 신혼 식탁 맛도 기분도 구웃~

재잘조잘|2019. 7. 11. 14:11


신혼 가구를 준비할때 신경쓰는것 중하나가 주방 인테리어이기도하죠! 외국처럼 깔끔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그런 주방을 만들 수 있다면 좋을텐데말이죠~~ 크~~ 

저는 네모난 식탁도 좋은데 동그란 식탁도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요. 마당 테라스에 동그란 야외용 테이블을 하나 두긴 했는데, 실내에서 사용하는 동그란 식탁은 느낌이 또 다를듯..!!


예전에 이케아에서 봤던 하얀색의 동그란 테이블이 갖고 싶었었는데, 지금 집에는 안어울릴것 같고,, 언젠가 이사를 가게 된다면 다른 구조의 집에서 동그란 식탁을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주방 인테리어




카페 테이블이긴 하지만, 집 한견에 이렇게 작은 원형 식탁을 두면 신혼 인테리어 느낌도 나고 좋을것 같지 않나요>?!?!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잘 나오는듯 ㅋ





신혼 인테리어




이것도 거실 한켠에 작은 테이블을 두고 해놔도 좋을듯~~ 요즘은 거실을 카페처럼 꾸미기도 하니 ~~ 주방 인테리어 사진을 가져오려고 했는데 그냥 테이블 들어간 사진만 가져온듯 ㅋㅋㅋㅋ




신혼 식탁




평수가 작다면 이렇게 작은 네모난 식탁을 신혼 가구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주방 한쪽에 두고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면 예쁘기도 하고 편하기도 할듯! 물론 그럴라면,, 정말 정리 정돈이 잘 되어있어야 하는... 일단 짐이 밖으로 나와있으면 안됨.. ㅋ 최대한 간소하게 살아야 작은평수도 넓게 보일 수 있으니...!!





신혼 인테리어




한참 관심 가졌었던 주방 식탁..!! 언젠가 저거에 꽂혀가지고 주구장창 동그란 테이블만 찾아서 봤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결국은 네모난 식탁을 샀지만... ㅋ 뭔가 저런 테이블 옆에는 커다란 창이 나있어서 마당이 한눈에 보여야 할것 같은 느낌이예요.


외국에선 동그란 테이블을 꽤 많이 사용하는것 같은데, 우리나라는 아직까지도 집에서 동그란 식탁을 잘 사용하진 않는듯 ㅋ 뭔가 식탁은 한쪽이 벽면어딘가에 붙어있어야 안정적이라는 느낌이 강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탁



식탁위에 간단하게 식물로 포인트를 줘도 좋은데, 저는 잘 안되더라구요. 잠깐 둬도... 치우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탁이든 책상이든 위에 뭐 올려져있는게 싫어서 ㅋㅋㅋㅋㅋ




주방 인테리어 저렇게화이트톤에 밝고 따듯한 메이플 색상의 상판으로 꾸미면 진짜 요리할맛 나겠어요 . 그냥 암것도 안하고 사먹기만 해도 꼭 저렇게 하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요리를 거의 안하고 밥도 주로 사먹는 편이라... 간단한것만 조리를 하고 주방은 그냥 물마시는곳, 커피타는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인용 식탁




확실히 테이블이 넓으면 편하긴 하더라구요 손님이 왔을때도 그렇고, 그냥 혼자 앉아있을때도 뭔가 편하고 ㅋ 저렇게 야외가 보이는곳이라면... 더더욱 좋을듯


주방인테리어 신혼 식탁 알아보다보면 진짜 식탁 주제에 겁나게 비싼애들도 많더라구요. 살아보니... 굳이 비싼거는 살 필요가 없는듯... -_-; 그냥 적당한 가격에 사서, 나중에 미련없이 바꾸기도 하고 그러는게 훨씬 난것 같아요 ㅋ



>> 우주여행 현실로?! 1년 안에 시작 하다니 버진 갤럭틱

>> 수박 효능 칼로리 다이어트 후기도 같이~!

>>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싼 요일 따로있다!

>> 마테차 효능 변비 : 카페인 얼마나 들어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