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여행 현실로?! 1년 안에 시작 하다니 버진 갤럭틱

재잘조잘|2019. 7. 11. 01:01

영화에서나 보던 일이 이제 정말 현실로 나타나는 시대가 되었네요! 우주여행 이라니... !!! 믿어지시나요,,? 물론 이미 우주로 나가서 살고있는 사람들도 있지만 (우주정거장) 이것도 완전 신기함 ㄷㄷㄷ


아무튼, 이제 돈만있다면 우주여행을 할 수 있는 세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민간 우주비행업체인 버진 갤럭틱에서 스팩 합병으로 뉴욕 증시 상장을 추진하고 있는데요! 민간 우주탐사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가 상장을 하기 위해서 기업공개를 하는것은 이번이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네요!






버진 갤럭틱은 기업인수목적회사인 소셜캐피털헤도소피아와 지분 양수독 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소셜캐피털헤도소피아는 버진 갤럭틱 지분 49% 를 8억달러 (한화 약 9440억원)에 양수를 하고 기업공개를 추진하려 한다고 합니다. 예,,,? 9440억원...이요,,,? ㄷㄷㄷㄷㄷㄷ 


왔다갔다하는 금액이 장난이아니구만요 ㅎㄷㄷㄷㄷ






버진갤럭틱은 지분양도계약, 증시 상장을 통해서 사업자금을 추가로 확보하려하는것으로 보인다네요! 버진갤럭틱은 영국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이 개인 자금 10억달러 (한화 약 1조 1825억원) 이상을 투자한 상태라고해요... 네,,? 개인돈이 1조 2천억에 가깝,,,,? 네,,,? 


정말 그사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개인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꿘 100번 되도 못만져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떡하면 저렇게 자산이 되는감요,,,,







빠르면 내년부터 일반인도 국제우주정거장(ISS) 생활을 체험해볼 수 있다고해요! 우주정거장은 300~400km 상공에서 궤도를 돌고 있는데요, 현재 미국과 러시아를 중심으로해서 15개국이 운영에 참여를 하고 있다고해요!


NASA는 ISS를 민간인에게 개방하기로 처음 결정을 내렸는데요, 과연 내년 첫 ISS를 방문하게 될 첫번째 민간인은 누구일까요? 근데,,, 민간인이라고 할수도 없을듯.... 




우주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보잉 또는 스페이스X가 개발중에 있는 유인우주선을 타야만 하는데요.. 요녀석들 왕복비용이 5천 800달러 (한화 약 688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인당 우주정거장 1박에 3만 5천달러 (4천 150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정거장 숙박료를 내야한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곳에서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1기가에 50달러를 내야한다고해요. 숙박료로 4천이나 내는데,,, 인터넷 정도는 서비스로 좀 넣어주지.. 







돈이 엥간히 많지 않고서야,, 엄두도 못내겠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지불을한다고해도 우주정거장에 갈 수 있는 인원은 1년에 최대 12명이라고해요.


그리고 우주관광을 하는 사람도 우주비행사와 똑같은 테스트를 통과하고 훈련을 거쳐야 한다고하니.. 돈이 있어도 쉽지만은 않겠습니다;




저는 집앞에 마당에 나가 별이나 구경해야겠어요... 이미 저도 우주 안에 살고 있으니.. 이 또한 우주 여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여행 비용 경비 너무 충격적임 ㄷㄷㄷ






우주여행 현실로 다가왔지만, 내일 또 일어나서 일해야 하는게 리얼 현실 -_-


>> 수박 효능 칼로리 다이어트 후기도 같이~!

>>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싼 요일 따로있다!

>> 마테차 효능 변비 : 카페인 얼마나 들어있을까?!

>> 살구씨 살구 효능 효과 좋지만, 부작용 후덜덜하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