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 돌멩이가 아닙니다요

재잘조잘|2019. 11. 11. 00:14

예쁜 돌처럼 생긴 보스웰리아. 소금의 결정체인듯 보이기도하고, 예쁜 투명한 돌멩이 같아 보이기도 하는데요! 보스웰리아는 천연 관절보호제로 아주 유명하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는 돌멩이가 아니라 중동지역의 평야에서 자라나는 보스웰리아라고 하는 나무에서 나오는 수액을 모아서 건조한것이라고해요!

 

이 보스웰리아는 동의보감, 본초강목에 '유향' 이라고 하는 이름으로 기록이 되어있는데요. 성경에서 동방박사가 아기 예수님께 드린 선물 중 하나가 바로 이 보스웰리아 라고해요. 아기예수님께 드렸었던 귀한 보물인 보스웰리아를 요즘 제가 먹고 있네요 !!! 크흐.

보스웰리아 효능으로 통증과 근육결림, 활동장애 개선이 있다고 합니다. 한 실험에서는 보스웰리아를 2개월간 섭취하도록 한 후, 한달은 섭취를 중단하고 근육, 통증, 활동장애 수치 변화를 살펴보았는데요. 섭취 중단 이후에도 개선된 효과가 유지된다는 실험 결과를 얻었다고해요. 

 

단순히 통증만을 개선하는것이 아니라 염증을 유발하는 물질들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고해요! 연골을 보호하는 물질을 활성화 시키는데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평소 무릎관절이 약하다거나, 뼈건강을 챙겨야 하는 필요성을 느끼셨다면 보스웰리아를 섭취해보세요!

차가운물에 보스웰리아 원물 4g 을 넣고 20분 정도 끓인 후 원물은 꺼내서 분리를 하고 마시면 보스웰리아 효능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가루 형태로 섭취를 하는것이면 1g미만으로 섭취하는것이 좋다고하네요!

과다 섭취를 하게 될경우, 복톡이나 설사 같은 증상이 나타날수도 있다고 하니  꼭 건강한 복용법에 맞게 섭취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