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를 위한 특별간식 보쌈

재잘조잘|2017. 7. 21. 11:53


오랜만에 더위에 허덕이는 우리 강아지를 위해 특별간식을 만들어 봤어요~


돼지고기가 강아지 한테 좋은지 안좋은진 모르겠지만..


고기는 다 좋아하니까~ㅋㅋ


보쌈 고기를 끓는 물에 푹~ 삶아서 기름기를 빼줬으니까


괜찮겠죠 뭐~~~



강아지용 간식이라 고기 냄새 잡을 필요도 없고 ㅋㅋ


그냥 고기랑 물이랑 넣고 오래도록 끓엿더니 


고기 속까지 잘 익었네요~`


따끈할 때 잘라서 조금 식히고 우리 아가들 줫더니


환장하고 먹어 치우네요~`


강아지들이 잘 먹을 때 만든 보람이 있죠 ㅋㅋ


또 만들어 줄께~~^^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