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가져온 강아지 간식

재잘조잘|2017. 7. 18. 20:55


일본여행을 다녀오면 꼭 강아지 간식을 챙겨서 사오곤 하죠.


이번에도 우리 강쥐들 간식 빠뜨릴 수 없기에 ㅋㅋ


강아지들이 환장을 하고 먹는다는 그 간식 ㅋㅋㅋㅋㅋ


진짜 강아지 간식은 일본이 짱인듯 ㅋ


뭔가 더 환장하고 먹는 것 같고, 질도 좋은 것 같아요


우리나라 간식은 뭔가 신뢰도가 떨어지는 제품도 여럿 있지만...


일본꺼는 정말 강아지를 사랑하는 마음을 듬뿍듬뿍 담아 만들어낸 듯한 비쥬얼과 영양소 ㅋ


그래서 항상 일본에서 간식을 이것저것 사오는데


확실히 재료를 좋은 것 쓰는 것 같네요~`


이 통조림도 없어지는데 순식간에 후루룩~ 해버릴테죠..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