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먹는 순서 심리테스트 / 방법에 따라 성격 달라?!

재잘조잘|2019. 10. 26. 21:53

이제는 낮에도 쌀쌀 ~~~ 해져서 겨울이 되어가는 느낌이 드네요!! 불과 며칠전까지만 해도 낮에 덥기까지 했는데, 이젠 썰렁 ~~~ 슬슬 보일러를 틀어야 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겨울이 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겨울 간식 중 하나인 붕어빵 !! 개인적으로 호빵, 붕어빵, 호떡을 겨울간식으로 굉장히 좋아하는데, 붕어빠잉 슬슬 나오기 시작했더라구요.

 

그런데, 이 붕어빵을 먹는 순서에 따라서 그 사람의 성격이나 스타일을 알 수 있다는 사실 .. !! 물론 심리테스트가 100% 정확한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얼추 비슷하게 맞아 떨어지는 부분이 많다고 하니 ~~ 나는 붕어빵을 먹을때 무의식적으로 어느 부분 부터 먹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ㄱ. 머리부터 먹는다

 

보통 붕어빵을 머리부터 먹는 경우가 가장 많을텐데요, 낙천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을 가졌지만, 고집이 센 사람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에게 지는것을 싫어하는, 승부욕이 강한 사람이라고 해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바로 그자리에서 끝내야하고, 생각보다 뒤끝이 없다고 해요. 그리고 동성친구보다 이성친구에게 인기가 더 많을 타입이라고 하네요!

 

 

ㄴ. 배부터 먹는다

 

붕어빵을 아랫쪽 지느러미, 즉 배부터 먹는 사람은 매우 적극적이고 활동적인것을 좋아한다고해요. 사근사근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지만, 귀가 얇다고 합니다.

 

 

ㄷ. 등 지느러미 부터 먹는다

 

 주변 사람들에게 상냥하고, 인정이 많으며 차분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감수성이 풍부해서 눈물이 많다고해요, 그래서 일까요 혼자 있는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ㄹ. 꼬리부터 먹는다

 

꼬리부터 먹는 사람도 꽤 많은데요! 신중하고 섬세한 편으로 사려깊은 성격을 가졌다고해요! 그렇지만 둔감한 면도 있어서 다른 사람이 본인을 짝사랑 하고 있다는것도 잘 느끼지 못한다고 하네요!

 

 

ㅁ. 반으로 나누어서 머리부터 먹는다

 

승부욕이 매우 강하지만 내면을 보면 생각보다 소심한 부분도 있어서 주변 사람들의 부탁을 쉽게 거절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ㅂ. 반으로 나누어서 꼬리부터 먹는다

 

돈을 아주 잘 모으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꼼꼼하고 착실한 편이며 두뇌의 회전도 빨라서 사람들이 좋아하지만, 매사에 계산적일 때가 많다고 합니다!

 

 

 

어떤가요?! 얼추 맞는것 같으신가요?! 단순한 심리테스트이기 때문에 꼭 무조건 이렇다 !! 라고 할 수 없는것 ~~ 다 아시죠?! 겨울간식 붕어빵 사서 드실때, 가족들과 친구들과 ~~ 어디서부터 먹는지 한번 살펴보시고, 정말 심리테스트에서 보여지는것과 비슷한지 ~ 재미삼아 한번 확인해보세요!

댓글()